자유로이

간단하게 초콜릿 선물 준비하기 본문

일상/기념 선물

간단하게 초콜릿 선물 준비하기

wooyaa 2019. 3. 15. 09:02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때

어떤걸 선물할지 고민이라면!

간단하지만 준비할 수 있는것을 찾는다면!


마땅히 생각나지 않는 분을 위해 제가 선택한 초콜릿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


몬가 간단하고 하지만 받는 사람은 감동인 그런것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이디야 파베초콜릿 세트!


가격은 15,800원으로 모 나쁘지는 않는거 같아요^^ 

왜냐하면 구성품이 있기 때문이죠! (가격이 더 올라가지 않으면 좋겠네요...)

구성품으로는 생초콜릿, 편지지, 방향제, 포장봉투


※제가 직접 구매하고 선물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이정도면 구성품은 괜찮죠??


*방향제는 편지봉투 안에 편지지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방향제는 은색으로 동봉되어있는데 주실때는 뜯어서 안에 방향제를 편지봉투안에 넣어서 주셔야되요!


일일이 편지지나 봉투, 초콜릿 이런것을 구하러다니지 않아도되고

구매하면 한번에 저렇게 다들어있다니!  


받는사람도 기분좋고

모두 행복한... 해피엔딩ㅎㅎ



이건 생초콜릿이래요!

로이스같은 느낌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급하게 편의점에서 사는것은 좋아하지않아요ㅠ

비싸기도하고 퀄리티도 그저근거같아서...


마땅히 발렌타인데이 때

화이트데이 때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이제품을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이만!

Comments